본문 바로가기

Sports

바이에른 뮌헨 AC밀란 중계 ICC

2019 ICC컵 바이에른 뮌헨 AC밀란 인터넷 생중계

7월 24일 Children's Mercy Park에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바이에른 뮌헨 대 AC 밀란의 경기가 열립니다.

앞서 두 경기를 치른 뮌헨은 1승 1패를 기록중이며 AC밀란은 이번 뮌헨전이 대회 첫 경기입니다.

그럼 이번시간에는 바이에른 뮌헨 AC밀란 경기 시청방법과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중계 정보 -

먼저 중계정보 안내합니다.

ICC컵 뮌헨 AC밀란 경기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경기 시간은 7월 24일 수요일 오전 10시입니다.

분데스리가와 세리에A 강팀들의 대결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뮌헨은 21일 미국 텍사스 NRG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경기는 아자르의 레알 마드리드 데뷔전이었습니다. 아자르는 선발 출전해 전반 45분을 뛰었습니다.

이날 경기는 뮌헨이 먼저 선취골을 넣으며 앞서갔습니다.

전반 15분 코망의 측면 돌파에 이은 크로스를 톨리소가 슈팅을 시도했고 수비를 맞고 나온 공을 다시 슈팅으로 연결하여 선취득점에 성공합니다.

1-0으로 전반이 마무리되고 뮌헨은 레반도프스키, 나브리, 파바드 등을 투입했고 레알은 전반전에 뛴 선수 11명을 모두를 교체하며 후반전에 나섰습니다.

후반에도 뮌헨의 공세가 계속되었는데요. 후반 22분 레반도프스키가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때린 오른발 슈팅을 골로 연결시켰고 이후 후반 25분 나브리가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점수는 3-0이 됩니다.

이후 뮌헨은 후반 36분 울라이히가 퇴장 당하면서 수세에 몰리게 되지만 후반 39분 레알 호드리구에게 한골만을 허용하며 3-1로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첫 경기인 아스날전 패배이후 레알전 승리를 거두면서 1승 1패를 기록중인 뮌헨의 이번대회 마지막 상대는 AC밀란입니다.

AC밀란은 지난 시즌 세리에A 5위에 오른 강팀으로 화려한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 클럽 중 UEFA 챔피언스리그 최다 우승팀이며 레알마드리드에 이어 유럽에서 두 번째로 우승컵을 많이 들어올린 팀이지만 현재는 과거의 위상을 잃어버린 상태입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앙헬 코레아 영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공격진 전력 강화를 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