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2019 MLB 올스타전 생중계 메이저리그 홈런더비 중계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생중계 MLB 홈런더비 인터넷 중계

LA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별들의 잔치 MLB 올스타전 선발투수로 선정되었습니다.

류현진은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펼쳐지는 2019 MLB 올스타전에서 내셔널리그 선발투수로 출전합니다.

류현진 선수가 선발출전하는 MLB 올스타전 본게임에 앞서 홈런더비도 열립니다.

올스타 홈런더비는 07월 09일 화요일 오전 9시,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가 격돌하는 올스타전은 07월 10일 수요일 오전 08시 30분에 열리립니다.

올스타전은 MBC 스포츠프러스, 아프리카TV, 네이버 스포츠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홈런더비 미리보기

올스타전 본게임은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 리그의 맞대결이지만 본경기 못지 않게 야구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무대가 바로 홈런더비입니다. 홈런더비 우승상금은 100만 달러입니다. 우리돈 10억이 넘는 돈입니다.

<2019 올스타전 홈런더비 명단>

맷 채프먼(오클랜드) vs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알렉스 브레그먼(휴스턴) vs 작 피더슨(LA다저스)

피트 알론소(뉴욕 메츠) vs 카를로스 산타나(클리블랜드)

조쉬 벨(피츠버그) vs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애틀란타)

 

맷 채프먼 vs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게레로 주니어는 전반기 8개의 홈런에 불과했지만 최연소 참자자이기 때문에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2007년 홈런더비에서 우승했던 게레로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메이저리그 최초로 부자 우승 기록이 나올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알렉스 브레그먼 vs 작 피더슨

작 피더슨은 2015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홈런더비 참가입니다. 피더슨은 2015년 2위를 차지했습니다. 올 시즌 벌써 20개의 홈런을 만들어내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작 피더슨의 상대는 휴스턴의 알렉스 브레그먼입니다.

 

 

피트 알론소 vs 카를로스 산타나

역대 신인 최다 홈런을 노리는 뉴욕 매츠 피트 알론소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알론소는 전반기에만 29개의 홈런을 생산하며 장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알론소의 상대는 클리블랜드 카를로스 산타나입니다.

 

조쉬 벨 vs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

피츠버그 소속 조쉬 벨은 올 시즌 벌써 27개의 홈런을 기록중입니다. 또한 84타점으로 이 부문 선두입니다. 벨의 상대는 작년 내셔널리그 신인왕 애틀란타 소속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입니다.

 

올 시즌부터 홈런더비는 규정이 조금 달라졌는데요. 라운드당 4분의 제한시간이 생겼고 비거리에 따라 추가 시간까지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홈런을 많이 때려내는 것에 더해 빠르게 때른 속도와 멀리 치는 것도 중요해졌습니다.